생활 속 이야기

다이어리를 새로 장만 했다!

freestyle_자유인 2009. 1. 1. 16:21

올해는 그냥 열심히만 사는 한 해가 아닌...미리 계획하고 이뤄나가는 한해가 되면 좋겠다는 바램.

그리고...!

 

딸내미한테 좀 더(가끔 내 속을 긁고, 화나게 하더라고...!) 관심과 사랑주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는 생각.

 

올 한 해는 작업에 좀 더 몰입하는... 꾸준히 작업을 해나가서...연말 즈음에는 뭔가의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그리고....나머지 희망은 마음 속 토닥이며....가슴에 담고...그 희망대로...예쁘게 꽃 피울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