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서 이렇게 ...기억이 날아가 버린다면...?
인위적으로 기억을 되 살릴 수도 없는 상황이 온다면..?
때론 그걸 원하기도 했었지...!
돈을 들여 가억을 되살려 글과 그림을 불러왔다.
지워진 것도 있겠지!
안타까운 마음과 달리 어쩌면..그게 삶에서 옳거나 편할 수 도있겠는 생각이 들었다 !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다이어리를 새로 장만 했다! (0) | 2009.01.01 |
|---|---|
| 별똥별 보기 위해 승마장에서 1박(?)을 하다. (0) | 2008.12.14 |
| 아무 느낌 없이 타인을 위해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을까? (0) | 2008.12.13 |
| 13일~14일 유성우 보러 가야겠다...! (0) | 2008.12.03 |
| [스크랩] [연애학개론] 가장 아름답게 헤어지는 법 (0) | 2008.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