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이 어려울 때 힘이 되어야 하는데...반대의 경우가 더 많다.
사람의 기운을 바지게 하고 의지를 꺾고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
찬 물 한 대야가 끼얹져 지는 순간.
기분이 확 바뀐다.
그러다 떠오르는 이미지! - 농구공이 되자고....!
주저 앉히려 할 수록 때릴 수록 튀어 오르는 농구공이 되자고 다짐한다.
언제나 부정적 마인드를 가지고 사는 사람과의 생활은 작은 행복도 잊게 만들고 강약에 관계 없이 지속적으로
사람 의지를 빼았아가고 기분을 나쁘게 만든다.
그런것에 휘둘리지 말자고 방어전파를 발사해서 스스로 보호막을 만들기로 한다.
평정심 유지. 다만 그것이 현실 도피나 게으름으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세월지나 지금의 이 시간 돌아봤을때 스스로가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굴하지 않았던, 내 스스로의 건강하고 맑은 정신을....기쁜 마음으로 바라볼 것이다.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자존감>이란 생각이다.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늘도 길에서....많은 시간을 헤맸다.군자에서 광명까지 2시간! ㅠ.ㅠ (0) | 2008.10.05 |
|---|---|
| [스크랩] 제애마를 분양하고싶어요,,,많은 관심부탁드려요,, (0) | 2008.10.02 |
| 써클 선배 만나고 들어오다.....! (0) | 2008.10.01 |
| 몸이 안 좋다. 그냥 자야겠다. (0) | 2008.09.29 |
| 인생에서 또 다른 색깔의 고통이 날 힘들게 하는 요즈음. (0) | 2008.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