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롱이93년식입니다,,년식대비넘 아까워분양합니다,어설푼몇년된모빌보다,좋다고 자부합니다, 엔진헤드,가스켓,브랏자58만원 수리..완료,오디오CD,레벨메타,캔우드스피커교체,윈드,버그,가드,,31mt.사다리.견인고리.,무광도색,선루프,케리어,등등,내,외관 A,,차량시트,외관 ,녹이나,섞은데 없고요,무사고에 카센타,하시던분께 인계받아서 한 6계월 제가 타면서 꾸민 모빌입니다,,오프 심하게 한적 없구요,주로 도로 주행만 한 차량입니다,에어컨 얼마전에 삭 고쳐서 빵빵하구요,,저도 승합차가 필요해서 팔려고 합니다,아 승합차 대차 환영합니다 ,진짜 운전 해보고 선택하세요,,엔진 잡소리 하나없습니다,에어컨 켜도 핸들떨림 없구요,,6개월동안 100만원 이상 드려서 꾸미고 고치고 하면서 애정을 같고 만든모빌입니다,,문의는 12시이후전화나 문자 주세요,,,
..정말후회 없으실거예요,,정당한 절충은 환영....참고로여기는전남입니다,.너무 먼데서,보러오신다고 하신분들이많은데..
제가 낮에 시간이 많으니 한시간 거리는 보여 드릴수 있어요,,,,가격은 130만원정도 받고싶내요,,
문의.011-376-8578,각개보다는 일괄 분양하고싶어요,,
출처 : 제애마를 분양하고싶어요,,,많은 관심부탁드려요,,
글쓴이 : 샤랄랄라(최경현) 원글보기
메모 :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제 도서관에서 김찬산 교수의 전기를 접하고...! (0) | 2008.10.30 |
|---|---|
| 오늘도 길에서....많은 시간을 헤맸다.군자에서 광명까지 2시간! ㅠ.ㅠ (0) | 2008.10.05 |
| 농구공이 되자! (0) | 2008.10.02 |
| 써클 선배 만나고 들어오다.....! (0) | 2008.10.01 |
| 몸이 안 좋다. 그냥 자야겠다. (0) | 2008.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