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몸이 안 좋다. 그냥 자야겠다.

freestyle_자유인 2008. 9. 29. 17:31

방도 치워야 하는데...그냥 비질만 하고 누워야 겠다.

배도 고픈데...그냥 누워야 겠다.

 

뜨거운 방에서 땀 쭉 빼면 좋겠다는 생각.

아~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