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스크랩] 제주도 다녀왔습니다^-^

freestyle_자유인 2008. 9. 16. 18:10

모두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월욜날 레이크벨리도 잘 다녀오셨구요?^-^

저는 12일 첫비행기로 제주도 갔다가 지금 막왔어요 ㅋㅋ

어느덧 우리 동호회가 저의 삶에 깊숙히 들어왔나봐요.. 이렇게 도착하자마자 글을 쓰고 있는걸 보니 말이죠 ㅋㅋ

우선은 참 아쉽게도 제주도에 태풍 영향권에 들어가다 보니

4일 내내 폭우가 내렸지 뭡니까 ㅋㅋㅋ

그래서 외승은 1회밖에 못나갔어요

20km정도였구요 시간은 2시간정도였구요^-^

제가 외승하는 동안은 희안하게 비가 그치고 살짝 해도 보였어요~

게다가 정말 운좋게 좋은구경도 많이했구요..

야생 노루4마리 (베이비노루 포함)가 뛰노는것도 보구

꿩도 보구요 ㅋㅋㅋ

노루가 풀숲에 숨어있다가 말이 오는 소리에 놀라 펄쩍펄쩍 뛰댕기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꿩도 처음보는거라 너무 신기했구요~

경치가 정말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정도로 멋있었구 너무 좋았어요^-^

제가 아직 구보를 배우지 못한관계로 속보로만 계속 달렸구요~

조랑말이라서 더 쉽고 안전했어요 ㅋㅋ

외승은 큰말보다 조랑말이 더 안전하다고 하네요.. 발목도 튼튼해서 접질려두 괜찬다고 하구요...

외승코스에 워낙 돌이 많고 길이 울퉁불퉁한 곳이 많아서 말이 발을 마니 접질렀습니다.

ㅎㅎㅎ 어찌나 스릴이 있던지...

그리고 제가 탄 말은 레인보우라는 20살의 하얀 조랑말이었는데요 제일 순하고 착하다고 해서 탔어요 ㅋㅋ

근데 어찌나 식탐이 많은지...

달리는 중에도 자기 입맛에 맞는 풀이 있으면 순발력있게 풀을 낙아채서 입에 물고 달리더라구요 ㅋㅋ

풀을 한웅큼 입에 물고 달리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하하하하하 암튼 너무 우꼈어요

탱고춤 출때 입에 장미꽃 물고있는 모습이 연상이 되더라구욥 ㅋㅋㅋ

날씨때문에도 그렇고 이런저런 이유로 외승은 한번하는것으로 끝나버려서

어찌나 서운하고 아쉽던지 ㅎㅎㅎ

하지만 뭐 또 기회가 있겠죠 ㅋㅋㅋ

 

그리고 취직문제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네요.

라온승마랜드 공사현장을 직접 가서 봤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큰 규모에 엄청나게 고급스러웠어요.

승마랜드 안에 외승코스는 잔디도 깔아놓고..

공연장도 엄청 커서 말타고 전쟁하는 스토리의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끼리만한 말부터 강아지만한 미니말까지 다양한 관상용 말도 볼 수 있구요

특히 맘에 드는건.. 직원 숙소 앞에 감귤밭이었어요 ㅋㅋㅋ

아무튼!! 이번주 일욜에 모두들 레이크벨리에서 봅시다^-^

 

참!!

우리 동호회 이름말이에요... 하나씩이라도 의견을 내보아요

우선 저부터^-^

좀 촌스럽고 유아틱하지만 "회전목마" 어때요? ㅋㅋㅋ

영어로는 Merry go round ㅋㅋㅋ

의견 주세욤~ 하하핫

출처 : 제주도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 愛馬少女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