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술을 줄여야 겠다. 반성! ㅠ.ㅠ

freestyle_자유인 2009. 3. 10. 14:42

왜 미친듯 술을 마실까?

 

우리를 가르친 교관이 승마장을 그만 둔다고 해서...송별파티를 빙자해 만났다.

 

승마장은 이미 그만두었는데...미국 가기로 했던 것이 틀어졌단다.

어쨌든 그래서...보라매역쪽에서 만났다.

 

1차 2차...그리고 우리 동네까지 와서 3, 4차까지...!

 

술 하고 씨름하는 것도 아니고...이렇게 마시고 난 다음날은 후회!

적당히 마시지...!

 

다행이라면 오늘 수업이 늦게 있다는것!

술자리 모임은 자제하기로 했는데....일단 나가면 고고씽이니...!

반성!!! 하자.

 

그리고 더 가도 2차선에서 끝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