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강원도? 호주? 어딘가로 떠나기 위해 길을 나선다.

freestyle_자유인 2009. 2. 28. 10:59

출발! 여행인가?

나갈 준비를 하다가 TV에서 호주 애들레이드가 나오는 것을 보고...모든 것을 멈추고 TV속으로 빠져들었다.

 

아주 오랜 과거의 시간이 물린다. 애들레이드 그리고 캥거루 아일랜드.

삶 속에서 어느 한 순간이 "뚝" 하고 떨어져, 전혀 다른 시공간에 갔다 온...그런 추억이 남아 있는 곳!

 

딸내미가 아주 어렸을 적...난 모든 일상을 뒤로 하고....일을 핑계로 도피와 또 다른 나를 만났던 곳 이다.

 

잊고 있다가  TV에 나오니...다시 가보고 싶다.

 

이제 강원도로 떠나기 위해 집을 나설 시간이다.

 

호주 대륙을 달리는 마음으로 운전을 해야겠다.

내 상상속의 여행을 오버 랩 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