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여행인가?
나갈 준비를 하다가 TV에서 호주 애들레이드가 나오는 것을 보고...모든 것을 멈추고 TV속으로 빠져들었다.
아주 오랜 과거의 시간이 물린다. 애들레이드 그리고 캥거루 아일랜드.
삶 속에서 어느 한 순간이 "뚝" 하고 떨어져, 전혀 다른 시공간에 갔다 온...그런 추억이 남아 있는 곳!
딸내미가 아주 어렸을 적...난 모든 일상을 뒤로 하고....일을 핑계로 도피와 또 다른 나를 만났던 곳 이다.
잊고 있다가 TV에 나오니...다시 가보고 싶다.
이제 강원도로 떠나기 위해 집을 나설 시간이다.
호주 대륙을 달리는 마음으로 운전을 해야겠다.
내 상상속의 여행을 오버 랩 시켜...!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 힘들다 아침 8시30분부터 밤? 새벽? 1시반까지...! (0) | 2009.03.08 |
|---|---|
| MT에서 배워온 오꼬노미 야끼 요리법. (0) | 2009.03.02 |
| 중고품 고치기 릴레이...! (0) | 2009.02.25 |
| 아침에 일어나 기도하고...장례미사 보며....또 눈물....! (0) | 2009.02.20 |
| 참 슬프다....! (0) | 2009.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