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왜 이렇게 마음을 못 잡지...?

freestyle_자유인 2009. 1. 12. 23:37

책도 읽히지 않고...오로지 몰입했던건 와인 드라마 <떼루아> 본 것 뿐!

어제는 작품 하겠다는...뭔가 재료라도 사야 작업 할 것 같다는 생각에...미술재료까지 거금들여 샀으면서도...

작품을 하는 것도 아니고...!

 

뭔가 불 부칠만한 자극이 필요하다.

날이 추우니...옴짝 달싹 하기도 싫고......!

 

빌린 책 을 이것 저것 옮겨 다니는데도.....!

 

여름이라면 미친듯 페달을 밟아 안양천을 달렸을 것 같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