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도 읽히지 않고...오로지 몰입했던건 와인 드라마 <떼루아> 본 것 뿐!
어제는 작품 하겠다는...뭔가 재료라도 사야 작업 할 것 같다는 생각에...미술재료까지 거금들여 샀으면서도...
작품을 하는 것도 아니고...!
뭔가 불 부칠만한 자극이 필요하다.
날이 추우니...옴짝 달싹 하기도 싫고......!
빌린 책 을 이것 저것 옮겨 다니는데도.....!
여름이라면 미친듯 페달을 밟아 안양천을 달렸을 것 같다.
아~~~~~~~~~~!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루가 이렇게...조용히 어두워 지는....! (0) | 2009.01.16 |
|---|---|
| 심리상태가 정상은 아니다. 술 번개를 다 띄우고...! (0) | 2009.01.15 |
| 왜지? 좀 우울하다! (0) | 2009.01.12 |
| 적당한 술로 기분 좋아져...모노 영화 한편을...! ^^ (0) | 2009.01.09 |
| 혼자 노는 찜질방 번개- 우루르 쾅쾅콰~ㅇ!!! (0) | 2009.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