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자가 분석해 보면....원인은 있는데....!
한 가지도 아니고 복합적인데다가...원인자체를 바꾸기도 쉽지않다.
술 생각 나기도 했지만...또 막상 띄워 놓고 보니...괜히 띄웠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 그냥 조용히 술 마시고 싶었다.
뭔가 움직여야 하는데...!
휴~!
그림 그린다고 물 떠다 놓고 끄적 거리다 말고...책도 찔끔 읽다가 말고...괜히 컴에 들어왔다가
번개만 띄우고 말았는데...!
지금이라도 들어가 지울까?
오늘(?) 어제(?) 공연도 가겠다고 수업 바꿨다가... 기분 탓에 급 변경...그냥 포기했는데...!
아~!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흐르는 생각....머리속으로의 유영이 아닌...직접 헤엄을 쳐야 하는데...! (0) | 2009.01.17 |
|---|---|
| 하루가 이렇게...조용히 어두워 지는....! (0) | 2009.01.16 |
| 왜 이렇게 마음을 못 잡지...? (0) | 2009.01.12 |
| 왜지? 좀 우울하다! (0) | 2009.01.12 |
| 적당한 술로 기분 좋아져...모노 영화 한편을...! ^^ (0) | 2009.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