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심리상태가 정상은 아니다. 술 번개를 다 띄우고...!

freestyle_자유인 2009. 1. 15. 02:17

스스로 자가 분석해 보면....원인은 있는데....!

한 가지도 아니고 복합적인데다가...원인자체를 바꾸기도 쉽지않다.

 

술 생각 나기도 했지만...또 막상 띄워 놓고 보니...괜히 띄웠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 그냥 조용히 술 마시고 싶었다.

 

뭔가 움직여야 하는데...!

휴~!

 

그림 그린다고 물 떠다 놓고 끄적 거리다 말고...책도 찔끔 읽다가 말고...괜히 컴에 들어왔다가

번개만 띄우고 말았는데...!

 

지금이라도 들어가 지울까?

 

오늘(?) 어제(?) 공연도 가겠다고 수업 바꿨다가... 기분 탓에 급 변경...그냥 포기했는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