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12시 넘었으니...달이 바뀌었군!

freestyle_자유인 2008. 12. 1. 01:21

12월!

 

벌써 한 해의 끝자락에 와있다.

모임도 여러 종류다보니...가려서 간다고 해도 행사가 많다.

경기침체로..찌뿌드...흐린 날씨같은 기분인데...각 각의 모임에서는 즐겁게& 서로의 정을 나누지고...

연말모임들을 기획한다.

 

봉사모임, 승마모임, 그리고 나의 문화 무임..그리고 동창모임? 이게 제일 애매 한다.

대학 써클 모임은 그동안 모임이 없었기에 가고 싶은 생각도 조금은 있는데...?

아~! 그림계 파티가 또 있구나!

 

아무튼 정해진 수입에 많으 지출과 바쁜 시간들이 예상되는 12월이다.

중심 잡고 잘...조정해야 겠다고 다짐해본다!

 

아자~!

12월부터 바꾸기로 한 여러 결심& 모습...스스로에게 한 약속 지키면서 변화되는 내 모습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