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퍼포먼스를 같이 했던 분은사진을 묻지도 않고 삭제 해버리고...!
뒤늦게 놀이에 동참한 분이 웹하드를 공개 하면서 사진을 건네 주셨다.
내가 제대로 된 카메라 가져가지 못해...
찍지 못했던 부분을 그분의 시선을 통해 대신 볼 수 있었던 몇 컷의 사진도 있었다.
내 사진 외에 퍼온 사진은....그렇게 일치하는 사진과 자연사진 한 장 더....!
헤이리는 을씨년스러웠던 날씨와 조도에도....선명하게 나왔지만, 남의 사진이라 퍼오지 않았다. ^^
(그런데 함께 딸려온 사진들이 있어서... 주인 허락 하에... 조금 더 올렸다. )

























*오른쪽 턱 괴고 있는 분이 퍼포먼스 놀이하고서 사진 날려 버리신분.
단체 사진 맨 위 오른쪽 앞쪽에 무릎 꿇으신 분이 이 사진 보내주신 <외발자전거>님.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다시 우울증 시작되면 안되는데...어제 친구에게 다녀온 뒤로...! (0) | 2009.03.18 |
|---|---|
| 잠결에 전해들은 친구의 죽음....! (0) | 2009.03.17 |
| 나의 단골 병원- 한의원....오늘도....! ^^ (0) | 2009.03.16 |
| 초콜릿을 받았다. (0) | 2009.03.12 |
| 수업이 풀로 찬날...저녁 9시 가까운 시간까지...! (0) | 2009.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