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는 온갖 두려움에서 나를 구하셨도다.
- 나 언제나 주님을 찬미하리라. 내 입에 늘 주님에 대한 찬양이 있으리라. 내 영혼이 주님을 칭송하여라.
우리 다 함께 주님 이름을 높이 기리자. 주님을 찾았더니 내게 음답하시고, 온갖 두려움에서 나를 구하셨도다.
-너희는 나와 함게 주님을 칭송하여라. 우리 다 함게 주님 이름을 높이 기리자.
주님을 찾았더니 내게 응답하시고, 온갖 두려움에서 나를 구하셨도다.
-주님을 바라보아라. 기쁨에 넘치고 너희 얼구에 부그러움이 없으리라.여기 가련한 이가 부르짖자 주님께서
들으시어, 모든 곤경에서 그를 구원하셨도다.
-주님의 천사가 주님을 경외하는 이들 둘레에 진을 치고 그들을 구출해 주도다. 너희는
'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순간 몰입의 즐거움- 조카와 함게 춤을...! ^^ (0) | 2008.07.09 |
|---|---|
| 늦동이 키우는 느낌...! ㅎㅎ (0) | 2008.07.01 |
| 신부님 영명 대 축일. 내가 좋아하는 신부님이시다! (0) | 2008.06.30 |
| 날씨가 너무 좋아...승마 대신 산과 안양천으로...! (0) | 2008.06.29 |
| 지금의 내 문제! (0) | 2008.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