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숲속미술

2017 아르떼 KCP 디자인 생각지도 연수 - 착시를 이용한 광고 1

freestyle_자유인 2017. 2. 9. 17:30

지각과 착시-지면광고

지각의 매커니즘(내용정보와 공간정보에 대한 입력)을 이해하고, 이를 역 이용함으로서 광고라는 디자인 현장에 사용.



착시를 이용한다고 했지만 사실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을 가장 잘 설명 할 수 있는 나용이면 된다. 형식이 내용을 앞 설 필요는 없다.

 다만 생각을 다른 관점으로 환기시켜 본다는 의미에서는 나쁘지 않았다.

나중에 보니...내가 만든걸 나가 몰라봤으니...결과물이 좋니 않았다는 증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