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크레이지 쇼윈도우라서 획기적인 발상을 요구했지만, 결국은 상품을 정하고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 제품을 잘 나타내도록 하는 매장 디스플레이 수업이다.
광고계 출신이니 이런건 교수보다는 내가 더 전문.
다만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는 재료의 한계도 있고....!
우리 팀 작품 설명은 나중에 다시 달겠다.
인터렉션이 되도록 설계했다.
'즐거운 숲속미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KCP 디자인 생각지도 <와인병 업사이클링>2 (0) | 2017.02.08 |
---|---|
2017 KCP 디자인 생각지도 <와인병 업사이클링> 1 (0) | 2017.02.08 |
2017 KCP 디자인 생각지도 연수- 크레이지 쇼윈도우(매장 디스플레이)3 (0) | 2017.02.08 |
2017 KCP 디자인 생각지도 연수- 크레이지 쇼윈도우(매장 디스플레이)2 (0) | 2017.02.08 |
2017 KCP 디자인 생각지도 연수- 크레이지 쇼윈도우(매장 디스플레이)3 (0) | 2017.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