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카들과 추억 만들기(아침부터 도서관을 찾았다.) (0) | 2008.07.17 |
|---|---|
| [스크랩] 8월에...여의도, 선유도에서의 공연(무료~) 함께 즐겼으면 합니다 (0) | 2008.07.17 |
| 아이들과 안양천을 찾았다. 땡볕에 그림 그리기 (0) | 2008.07.14 |
| 횡재한 느낌! (바지 주머니에서 돈을 발견하다.) (0) | 2008.07.09 |
| 순간 몰입의 즐거움- 조카와 함게 춤을...! ^^ (0) | 2008.07.09 |